21대 총선, 경기도 가평군선거관리위원회 근처에서~

2020. 4. 11. 14:58이슈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가 어제(10일)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11일)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한 사전투표소를 둘러보고 왔습니다. 가평군선거관리위원회 모습도 보입니다.

 

가평군선관위


줄을 선 군인들 옆, 민간인들이 사전투표소에 입장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군대에서 투표했던 생각이 나서 한 컷 남깁니다.

 

줄을 선 군인들 옆에서 민간인들이 사전투표소에 입장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근처를 둘러보고 막국수 한입 먹기 전에 찍습니다. 주변 경치가 멋지네요~ 사진은 이어서 올라갑니다 ㅎㅎ

 

가평 근처에서 11일 맛본 막국수(8000원)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한 사전투표소 근처에서 11일 바라본 모습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조금 전인 오후 2시 기준으로 투표율은 20.45% 수준입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는 오늘(1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오는 15일 총선 투표가 힘든 분들은 오늘 시간을 봐서 투표하시면 좋겠습니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965422

 

(유쾌한 여론조사)제21대 총선 관악을·고양을·의정부갑·동작을 판세는?(영상)

●●●유쾌한 여론조사는 정치·사회·경제·문화 등에서 여러분이 관심 갖는 내용을 찾아 소개합니다. 뉴스토마토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수도권 격전지를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서울 관악을과 동작을, 경기 고양을과 의정부갑 등 수도권 주요 격전지 4곳에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지율에서 미래통합당을 포함한 다른 후보들에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수진 민주당 후보와 나경원 통합당 후보가 격

www.news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