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여론조사)제21대 총선 관악을·고양을·의정부갑·동작을 판세는?

2020. 4. 10. 17:35이슈

수도권 격전지를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서울 관악을과 동작을, 경기 고양을과 의정부갑 등 수도권 주요 격전지 4곳에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지율에서 미래통합당을 포함한 다른 후보들에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수진 민주당 후보와 나경원 통합당 후보가 격돌하는 동작을에서는 오차범위 내에서 접전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뉴스토마토>가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에 의뢰해 지난 7일 관악을·동작을·고양을·의정부갑에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토마토> 홈페이지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965422

 

(유쾌한 여론조사)제21대 총선 관악을·고양을·의정부갑·동작을 판세는?(영상)

●●●유쾌한 여론조사는 정치·사회·경제·문화 등에서 여러분이 관심 갖는 내용을 찾아 소개합니다. 뉴스토마토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수도권 격전지를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서울 관악을과 동작을, 경기 고양을과 의정부갑 등 수도권 주요 격전지 4곳에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지율에서 미래통합당을 포함한 다른 후보들에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수진 민주당 후보와 나경원 통합당 후보가 격

www.newstomato.com

https://youtu.be/pmwn31cc9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