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여론조사)제21대 총선, 서울 ‘양천을’ 판세는?

2020. 4. 9. 09:30이슈

이번 총선에서 서울의 격전지 중 한곳으로 꼽혀 주목받는 지역구, 서울 ‘양천을’ 여론조사 결과를 살펴봅니다.
양천을 여론조사에서는 청와대 시민사회수석을 지낸 이용선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이 지역 당협위원장인 손영택 미래통합당 후보를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손영택 후보가 선거 막판 중도층 표심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판세에 영향을 줄 변수로 관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토마토> 홈페이지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쾌한 여론조사)제21대 총선, 이용선 vs 손영택 서울 ‘양천을’ 판세는?(영상)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964849

 

(유쾌한 여론조사)제21대 총선, 이용선 vs 손영택 서울 ‘양천을’ 판세는?(영상)

●●●유쾌한 여론조사는 정치·사회·경제·문화 등에서 여러분이 관심 갖는 내용을 찾아 소개합니다. 뉴스토마토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서울의 격전지 중 한곳으로 꼽혀 주목받는 지역구죠, 오늘은 서울 ‘양천을’ 여론조사 결과를 살펴봅니다. 양천을 여론조사에서는 청와대 시민사회 수석을 지낸 이용선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이 지역 당협위원장인 손영택 미래통합당 후보를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손영택 후보가 선거 막판 중도층 표심을

www.newstomato.com